에듀윌,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합격전략 설명회 6월 개최
상태바
에듀윌,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합격전략 설명회 6월 개최
  • 최우성 기자
  • 승인 2019.05.22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2일 코엑스, 한국외대, 에듀윌 본사... 개인별·상황별 합격전략 공개 예정
▲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 원서접수가 석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에듀윌이 오는 6월 1일과 2일 이틀에 걸쳐 공인중개사 설명회를 열어 합격전략을 공개한다. (자료=에듀윌)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최우성 기자]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 원서접수가 석달 앞으로 다가왔다.

원서접수에 앞서 1차 합격만 도전할지 동차 합격에 도전할지 고민하는 수험생들이 많을 터.

이와 관련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오는 6월 1일과 2일 이틀에 걸쳐 서울에서 공인중개사 설명회를 열어 합격전략을 공개한다.

설명회는 6월 1일 강남 코엑스, 강북 한국외대에서, 2일에는 구로 에듀윌 본사에서 오후 1시 30분부터 약 90분 간 진행된다.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는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합격전략연구소장과 베테랑 교수진들이 자격증 전망과 출제 경향을 제시한다.

그리고 합격생 데이터 분석을 통한 개인별, 상황별 커리큘럼 및 합격전략을 공개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교수와의 간담회 및 1:1 전문 학습상담 코너도 마련돼 수험생들이 가진 궁금증을 모두 해소할 수 있다.

설명회 참가자에게는 △공인중개사 합격필독서 △기초용어집 △합격노트 세트 △현장할인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며 현장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탭과 50% 수강할인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22일 "이번 설명회는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통해 확실한 전략과 방향을 세우고 싶은 수험생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현장을 통해서만 확인할 수 있는 전략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는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최우성 기자 rambo435@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