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 도심 속으로 떠나는 바캉스
상태바
무더운 여름 도심 속으로 떠나는 바캉스
  • 이성훈 기자
  • 승인 2018.07.23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시·인천관광공사, 2018 인천 시민 워터풀개장... 동인천역 북광장
▲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오는 28일부터 8월 11일까지 동인천역 북광장에 '2018 인천 시민 워터풀'을 개장해 시민들에게 도심 속에서 바캉스를 즐기도록 할 예정이다. (포스터=인천시)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이성훈 기자]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여름휴가 시즌 시민들의 체감 행복지수를 높이고 무더위를 식혀줄 '2018 인천 시민 워터풀'을 이달 28일부터 8월 11일까지 동인천역 북광장에서 개장한다고 23일 밝혔다.

'2018 인천 시민 워터풀'은 여느 해보다 무더위가 맹위를 떨치고 있는 올 여름, 도심 한 가운데서 물놀이 시설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것이다.

원도심 활성화를 위해 동인천역 북광장에 마련된 '인천 시민 워터풀'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
까지 무료로 운영될 예정이다. 다양한 연령대별로 이용할 수 있는 물놀이 시설과 물놀이의 재미를 배가시킬 체험 프로그램 등으로 준비됐다.

또한 가족단위로 이용하는 시민들을 위해 몽골텐트와 선베드, 파라솔 등 다양한 휴식공간과 탈의실, 간이 샤워실 등 편의시설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행사를 주관하는 인천관광공사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시민들에게 행복을 드리고자 마련된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시민들이 불편함 없이 물놀이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철저한 안전관리와 지속적인 수질검사를 통해 쾌적한 휴식시설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성훈 기자 hoonls@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