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백진희, 매거진 '에디케이' 창간호 커버 화보 공개
상태바
배우 백진희, 매거진 '에디케이' 창간호 커버 화보 공개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6.08.30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비롭고 가녀린 여성의 모습 선보여... 작품과 연기에 대한 의욕 내비쳐
▲ 배우 백진희씨가 9월 1일 창간하는 트렌드 라이프 매거진 '에디케이' 창간호 커버 화보를 30일 공개했다. (사진=에디케이(ADDYK))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한소영 기자] 한국의 전반적인 트렌드를 제안하는 매거진 에디케이(ADDYK)는 30일 9월 1일 창간 소식과 함께 배우 백진희씨의 창간호 커버와 화보를 공개했다

트렌드&라이프 매거진 에디케이는 활용성 높은 아이템을 추구하는 2030세대 남성과 여성들의 공감 콘텐츠를 바탕으로 스타(STAR), 패션(FASHION), 뷰티(BEAUTY), 피처(FEATURE)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목적으로 기획됐다.

에디케이의 이름은 Add Tendency Of Korea의 약자로 한국의 전반적인 트렌드를 더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각 하나의 섹션별 주제를 통해 세대를 아우르는 공유 콘텐츠를 만들며 일상의 습관처럼 자연스러운 정보들을 느낄 수 있는 한국 대표 트렌드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을 추구한다.

공개된 화보 속 백진희씨는 레이스가 돋보이는 여성스러운 블라우스와 원피스를 통해 신비롭고 가녀린 소녀와 여자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선보였다. 청초한 미모가 돋보이는 그는 깨끗하고 맑은 피부와 깊은 눈빛을 통해 완성도 높은 화보를 만들어냈다.

백진희씨는 여유롭고 편안한 분위기로 현장 분위기를 이끌며 촬영을 마치고 진행된 인터뷰에서 "에디케이와의 표지 장식을 시작으로 새로운 작품 활동에 신중을 가할 예정"이라고 전하며 작품과 연기에 대한 의욕을 드러냈다.

배우 백진희씨의 솔직 담백한 인터뷰와 화보는 에디케이 9월 창간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디케이 웹사이트(www.addyk.co.kr)와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에서 다양한 콘텐츠로 접할 수 있다.

한소영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