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고양국제꽃박람회 개막... '지구환경과 꽃' 테마
상태바
2024고양국제꽃박람회 개막... '지구환경과 꽃' 테마
  • 김용숙 기자
  • 승인 2024.04.28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산호수공원의 봄밤을 수놓으며 개막 축하쇼 화려하게 펼쳐져
소프라노 이상은, 테너 임덕수와 60인조 윈드오케스트라 하모니
2024고양국제꽃박람회가 '지구환경과 꽃'을 테마로 27일 일산호수공원 노래하는 분수광장 특설무대에서 개막쇼를 시작으로 화력하게 막을 올렸다. (사진=고양시)copyright 데일리중앙
2024고양국제꽃박람회가 '지구환경과 꽃'을 테마로 27일 일산호수공원 노래하는 분수광장 특설무대에서 개막쇼를 시작으로 화력하게 막을 올렸다. (사진=고양시)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용숙 기자] 2024고양국제꽃박람회 시작을 알리는 개막 축하쇼가 지난 27일 밤 일산호수공원 노래하는 분수광장 특설무대에서 화려하게 펼쳐졌다.

이번 개막 축하쇼는 60인조 윈드오케스트라의 오프닝 서곡을 시작으로 이동환 고양시장의 인사말이 이어졌다. 이어 김은석 지휘자와 윈드오케스트라의 환상적인 하모니, 소프라노 이상은과 테너 임덕수의 공연, 섹소포니스트 김유현의 공연이 일산호수공원의 봄밤을 수놓았다.

또한 노래하는 분수대의 분수쇼와 밤하늘을 수놓은 초대형 레이저쇼는 방문객들에게 아름다운 봄날 추억을 선물했다. 객석 곳곳에서 감탄과 환호가 쏟아졌다.

이동환 고양시장은 "이번 개막 축하쇼는 분수쇼의 '물'과 관악기의 '바람'소리가 합쳐져서 세상에서 가장 웅장한 하모니를 만드는 다채롭고 환상적인 공연으로 연출됐다"며 "관람객들이 가족,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꽃 전시와 축하공연을 즐기며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대한민국 최초 국제 꽃박람회로서 위상을 뽐내고 있는 2024고양국제꽃박람회는 '지구환경과 꽃'을 테마로 5월 12일까지 일산호수공원 일대에서 이어진다.

입장권 등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고양국제꽃박람회 누리집(https://2024.flower.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용숙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