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모 아버지, 어머니에 대한 사랑 전해
상태바
김건모 아버지, 어머니에 대한 사랑 전해
  • 주영은 기자
  • 승인 2019.05.20 2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건모 아버지, 어머니에 대한 사랑 전해

김건모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그 이유는 아버지 때문이다.

김건모의 아버지 김성대 씨는 지난 19일 세상을 떠났다. 김건모는 어머니 등 가족들과 함께 슬픔 속에 빈소를 지키고 있다. 고인의 빈소는 서울성모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오는 22일이다.

김건모는 어머니 이선미 여사와 함께 슬픔 속에서 조문객을 맞이하고 있다.

김건모 어머니는 지난 19일 방송된 '미운 우리 새끼'에 장기간 모습을 드러내지 않아 시청자들의 걱정을 샀다.

김건모 엄마는 건강상의 이유로 녹화에 참여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건모 엄마는 1944년생으로 올해 75세다. 고령의 나이에 갑작스런 지병이 생긴 건 아닌지 걱정이 모아졌다.

프로그램의 맏언니로 활약하며 중심을 이끈 가운데 공석이 이어지자 걱정 아닌 걱정을 사고 있는 것이다.

특히 이상민의 엄마가 과거 건강으로 인해 하차했다는 것을 감안한다면 시청자들의 우려는 더욱 커지고 있다.

김건모 어머니는 남다른 아들 사랑과 뛰어난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특히 김건모 아빠의 남다른 애정을 듬뿍 받았던 사연도 공개돼 부러움을 산 바 있다.

김건모와 아버니는 앞서 레이싱에 참여하는 모습을 선보였고 이후 부자가 함께 식사하는 자리에서 아버지는 김건모에게 "왜 결혼을 안 하냐. 엄마는 '건모가 효자'라고 말하지만 50이 넘어서 결혼도 안 하는 아들이 뭐가 효자야"라며 결혼을 하지 않는 김건모를 못마땅해 했다.

이에 김건모는 "지금은 아니다"라며 "억지로 결혼하면 불행해진다"고 자신이 결혼을 하지 않는 이유를 설명했다. 아버지는 이선미 여사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하며 "처음 본 순간 저 사람을 놓치면 안 된다고 생각하고, 꽉 잡았다"며 '상남자' 포스를 자아내 주목을 받았다.

주영은 기자 chesil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