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림메디칼, 적외선조사기 10대 쾌척... 통큰 나눔사랑 실천
상태바
태림메디칼, 적외선조사기 10대 쾌척... 통큰 나눔사랑 실천
  • 이성훈 기자
  • 승인 2019.01.17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0만원 상당 의료기기 성남산업진흥원에 기증... 사회복지시설 및 경로당 등 10곳에 전달
▲ 의료기기 전문기업 태림메디칼이 17일 지역 내 어르신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남산업진흥원에 2000만원 상당의 적외선조사기 10대를 기증했다. (사진=성남산업진흥원)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이성훈 기자] 성남시의 의료기기 전문기업 태림메디칼이 지역 내 어르신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남산업진흥원에 2000만원 상당의 적외선조사기 10대를 기증했다.

후원 기증식은 태림메디칼 신인환 대표이사와 성남산업진흥원 장병화 원장, YWCA은학의집 명진숙 관장 등 10곳의 성남시 사회복지시설, 경로당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17일 성남산업진흥원에서 열렸다.

성남시 중원구 상대원동에 위치한 태림메디칼은 적외선조사기(적외선 에너지를 인체에 쬐어 근육통 등의 통증을 완화하는 의료기기)를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의료기기 기업이다.

진흥원의 메디바이오 병원협력형 임상시험 지원사업을 통해 분당서울대병원과 임상시험을 진행한 결과 적외선조사기의 통증 완화 및 치료 단축 효과를 입증받았다.

지난 20여 년 간 성남에서 기업을 한 태림메디칼은 R&D, 마케팅, 투자 등 진흥원의 종합적인 지원사업에 참여하면서 성장, 발전했으며 지난 2016년 2000만원 상당의 적외선조사기 10대를 기탁한 이후 이번에 다시 통큰 나눔사랑을 실천하게 됐다.

태림메디칼 신인환 대표는 "성남시로부터 많은 지원과 도움이 있었기 때문에 기업경영에 매진할 수 있었다"며 "지역으로부터 받은 은혜를 보답하기 위해 의료기기 10대를 기증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성남산업진흥원 장병화 원장은 "장기간 이어지는 경기침체로 기업경영이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사랑을 실천한 태림메디칼 신인환 대표에게 감사함을 전한다"며 "이 소식이 널리 알려져 지역과 함께 상생 발전하는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이 지속적으로 확산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기증된 적외선 조사기 10대는 성남시에 위치한 사회복지시설, 경로당 등으로 전달됐다.

이성훈 기자 hoonls@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