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0평 가구백화점 '코펀몰, 내일 부천에 공식 오픈
상태바
1200평 가구백화점 '코펀몰, 내일 부천에 공식 오픈
  • 최우성 기자
  • 승인 2018.04.19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 규모 가구백화점... 29일까지 각종 오픈 이벤트 진행
▲ 부천 상설 프리미엄 가구 백화점 '코펀몰'이 내일 개장한다. 이달 29일까지 코펀몰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각종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코펀몰')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최우성 기자] 부천 상설 프리미엄 가구 백화점 '코펀몰'이 오는 20일 개장한다.

이달 29일까지 코펀몰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각종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코펀몰'은 국내 최대 규모의 가구전시회 '코펀(KOFURN)'이 만드는 1200평대 규모의 오프라인 가구 매장이다.

실외에 흩어져 있는 기존 가구단지들과 달리 실내에서 대표적인 가구 브랜드 제품들을 한눈에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부천 송내역에서 걸어서 5분 거리에 있어 접근성도 좋다.

'코펀몰'을 운영하는 가구유통사업단은 '코펀몰' 공식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오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방문 고객 전원에게 메모리폼 방석 제공을 비롯해 ▲사전 방문 예약하고 청첩장을 소지한 신혼부부 대상 선착순 매일 50명, 총 450명에게 커피잔 4p 세트 ▲사전 방문 예약하고 '코펀몰' 내 매장에서 상담 진행한 고객 대상 선착순 매일 50명, 총 450명에게 '테디베어 빨대 유리 머그잔'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코펀몰'에서 가구를 구입하는 방문객 대상으로 ▲100만원 이하– 메모리폼 쿠션&손목 패드 ▲ 200백만원 이하– 대우 에어프라이어 300만원 이하– 18cm 르쿠르제 냄비 ▲400만원 이하– 드롱기 전기포트 또는 토스트기 ▲500만 원 이하– 다이슨 드라이기 ▲500만원 이상– 발뮤다 공기청정기 등 구매 금액별로 추첨을 통해 사은품도 지급된다.

오프라인 '코펀몰'은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주말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된다. 매주 월요일은 휴무다. 이벤트 기간 중에는 23일이 휴무에 해당한다.

한편 인천 부천 가구단지의 새로운 지평을 마련할 '코펀몰'에서는 국내외의 검증된 45개 브랜드들이 각종 가구와 인테리어 제품들을 상설 전시 및 판매할 예정이다.

침대, 쇼파, 서랍장 등 신혼 가구나 혼수 가구는 물론 1인용 가구, 학생용 가구, 인테리어 가구, 디자인 가구, 원목 가구, 화이트 가구, 이케아 스타일 북유럽 가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의 라이프스타일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우성 기자 rambo435@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