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의 가을 축제에 감성을 더하다... 이색 프로그램 풍성
상태바
고양의 가을 축제에 감성을 더하다... 이색 프로그램 풍성
  • 최우성 기자
  • 승인 2016.10.01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고양시는 깊어가는 가을을 맞아 1일부터 16일까지 고양 호수공원 및 일산문화공원에서 풍성한 관광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관광객을 기다리는 한복 고양이 모습이 이채롭다. (자료=고양시)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최우성 기자] 고양시는 깊어가는 가을을 맞아 이달 1일부터 16일까지 16일 간 고양 호수공원 및 일산문화공원에서 풍성한 관광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먼저 고양 신한류 관광 홍보관 I관은 고양호수공원 한울광장에 있다. 이곳에서는 가을꽃 호수와 어울리는 아름다운 한복을 입고 고양문화관광해설사와 함께 호수를 한 바퀴 투어할 수 있는 워킹투어를 마련했다.

브랜드 관광상품관에서는 고양시 브랜드 관광상품 공모에서 선정된 우수 기념품을 전시 판매한다. 고양 시민의 행복한 가족 도시를 콘셉트로 탄생한 가족 고양이가 춤을 추며 함께 사진도 찍을 수 있는 포토 서비스를 제공한다.

일산문화공원에 있는 고양 신한류 관광 홍보관 II관에는 정발산역과 호수공원을 잇는 고양이 인력거가 배치된다. 또한 레이저태그를 활용한 서바이벌 게임이 첫 선을 보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에 기획되는 다양한 관광프로그램은 축제의 즐거움을 배가 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고양시는 관광객의 선호도 조사에 따라 2017년에는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더욱 풍성하게 준비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관광프로그램은 고양 가을꽃축제, 고양호수예술축제, 대한민국 막걸리 축제, 가구박람회 등 크고 작은 축제들과 함께 진행돼 관광객들에게 더 많은 볼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최우성 기자 rambo435@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